갑작스레 지불이 거절된다면...?
지불 거절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범죄 사기 - 도난당한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때
판매자 오류 - 판매자가 청구 금액이 중복되거나 잘못됨과 같은 서기 오류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오류 - 회사가 빈약한 반품 정책 절차를 가지고있는 경우
고객 만족을 위해 완전히 제공되지 않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허위 진술
실수로 인한 사기 - 고객이 구매자의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마음이 바뀌거나
통화 차이로 인해 청구서상의 청구액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지불 거절 이유를 이해하면 판매자가 향후 지불 거절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다섯 단계를 따르면 지불 거절을 줄이고 우려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1. 사기 방지 필터 구현
2. 명확하고 올바르게 형식화된 명령문 설명자를 사용
3. 위험 규칙 적용 / 컨설팅
4. 발송물 추적 번호를 사용하고 운송 / 청구서 수신 주소 비교
5. 유연한 환불 정책을 유지하고 절차를 쉽게 진행
Paysafe는 지불 거절 관리 프로세스 및 기타 우수 사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ENTERAINMENT > Pays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 (0) | 2017.08.25 |
---|---|
Paysafe와 모바일 (0) | 2017.08.24 |
간단한 결제 및 송금 Paysafe (0) | 2017.08.22 |
해외 지급 전략으로 사업 성장 촉진 (0) | 2017.08.21 |
계속되는 Paysafe의 성장추세 (0) | 2017.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