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AINMENT/Paysafe

갑작스레 지불이 거절된다면...?

갑작스레 지불이 거절된다면...?


 

 



지불 거절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범죄 사기 -  도난당한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때


판매자 오류  - 판매자가 청구 금액이 중복되거나 잘못됨과 같은 서기 오류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오류  - 회사가 빈약한 반품 정책 절차를 가지고있는 경우

고객 만족을 위해 완전히 제공되지 않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허위 진술


실수로 인한 사기 -  고객이 구매자의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마음이 바뀌거나 

통화 차이로 인해 청구서상의 청구액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지불 거절 이유를 이해하면 판매자가 향후 지불 거절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다섯 단계를 따르면 지불 거절을 줄이고 우려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1. 사기 방지 필터 구현


2. 명확하고 올바르게 형식화된 명령문 설명자를 사용


3. 위험 규칙 적용 / 컨설팅


4. 발송물 추적 번호를 사용하고 운송 / 청구서 수신 주소 비교  


5. 유연한 환불 정책을 유지하고 절차를 쉽게 진행


Paysafe는 지불 거절 관리 프로세스 및 기타 우수 사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ENTERAINMENT > Pays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  (0) 2017.08.25
Paysafe와 모바일  (0) 2017.08.24
간단한 결제 및 송금 Paysafe  (0) 2017.08.22
해외 지급 전략으로 사업 성장 촉진  (0) 2017.08.21
계속되는 Paysafe의 성장추세  (0) 2017.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