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가 전 국가에서 성장하려면?
기업들은 더 이상 지불을 단순한 상품으로 취급 할 여유가 없어서
결과적으로 지불 서비스 제공자 (PSP)의 역할이 변하고 있습니다.
사업은 국경 간 전략을 계획하고 배포할 때 더 이상 혼자 가야할 필요가 없으며
오늘날의 국제 상인은 PSP를 파트너로 사용하여 새로운 멀티 마켓 B2C 및
B2B 상거래 서비스를 형성하기 위해 역량과 경험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페이 팩스 (Paysafe) 백서는 국경 간 성장을 촉진하고 새로운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기업에 대한 5가지 지급 전략을 확인했습니다.
1. 대체 지불 방법을 탐색하여 다양성, 선택 및 관련성 제공
가능한 한 많은 고객에게 최대한의 호소력을 제공하려면 대체 지불 방법을 찾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개별 고객의 선호 카드 또는 계정에 연결되는 디지털 지갑에서부터
크립토 통화를 사용하는 지불에 이르기까지 다른 지불 방법을 사용하면
관련성 및 다양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동시에 확장 가능합니다.
2. 보안 및 규정 준수를 고유 한 판매 포인트로 사용하십시오.
보안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면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통해
가치를 추가함으로써 눈에 띄는데 도움이되므로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여러 채널에서 원활한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채널과 경계를 넘나들고 원활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면
고객이 브랜드와 더 긴밀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는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 충성도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4. 결제 솔루션에 가치를 추가하십시오.
부가가치 지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5. 열악한 사람들에게 봉사
사람들이 현금을디지털 화폐로 전환할 수 있게하는 대체 지불 방법은
크게 미개척된 시장에 진출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및 디지털 지불
분야 간의 격차를 줄임으로써 경제를 포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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