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불 거절의 최소화로 고객 불만족 하락
지불 거절 최소화
제품 반품은 모든 소매 업체의 버그 베어인 반면, 사기성 지불 거부는 훨씬 위험합니다.
따라서 소매 업체는 고객 프로파일링 및 만족도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불 거절 및 철수 추세를 철저히 분석해야합니다.
단순히 공식적인 반품 정책을 따르는 것보다 소매 업체는
문제를 깊이 파헤 치고 지불 거절 이유를 찾아야합니다.
소매 업체는 고객에게 가능한 한 쉽게 수익을 돌려주고 정책을 명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지불 거절 비율을 낮추고 제품 설명의 정확성을 향상 시키면 불만족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피크 쇼핑 기간이 시작되기 전에 소매 업체는 상인 인수자가 처리하는
자신의 배후 지불 프로세스가 안정적이고 원활하며 빠르다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소매 업체의 지불 프로세스가 일년 내내 완벽하게 잘 수행 될 수 있지만
사용량이 많은 시간대의 압력은 성능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가맹점 인수자에게 다음 네 가지 질문을해야합니다.
1. 시스템이 트랜잭션 볼륨의 변동을 어떻게 처리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합니까?
2. 트랜잭션은 얼마나 빨리 처리됩니까?
3. 지불 정보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취한 조치는 무엇입니까?
4. 사기 해결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분명히, 소매 업체는 바쁜시기에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강력하고 탄력있는 지불 프로세스를 갖추는 것입니다.
가맹점 인수자는 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유형의 거래를 처리하고
비즈니스 최고점에 대처할 수 있어야합니다.
소매업자는 증가한 활동 기간을 지불 인프라의
약점이나 단점을 식별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해야합니다.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맹점 인수자와
협력하면 다음 수요가 많은 기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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