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거래 방식의 상승추세
이전보다 더 많은 고객이 디지털 방식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고객이 선택의 폭과 편리함을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쇼핑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쇼핑에 휴대폰 사용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36%의 응답자가 동의했으며 26%는 강력하게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 태도의 변화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방식에만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닙니다.
구매자의 태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듀얼 브라우징의 출현
이제는 상점에서 고객이 통로를 스캔 할 때도 휴대폰에서 더 나은 거래를 찾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추세의 주요 결과는 고객이 더 많은 가격을 의식하고 더 변덕스럽게 변했습니다.
그들은 더 나은 거래를 온라인으로 발견하면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현관을 나서지 않는 것에 대해 아무런 거리낌이 없습니다.
이것은 기업이 단순한 아울렛으로서의 상점의 전통적인
개념을 벗어나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매장은 고객이 양성되고 순수거래가 아닌 개인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ENTERAINMENT > Pays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ysafe와 PaaS (0) | 2017.09.26 |
---|---|
현금과 모바일 결제 (0) | 2017.09.25 |
세대 별 대체지불 추세 (0) | 2017.09.21 |
상인들이 갖춰야할 전자상거래 지불 옵션 (0) | 2017.09.20 |
모바일 지불 메커니즘으로 전환되어가는 사회 (0) | 2017.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