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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AINMENT/Paysafe

판매자와 구매자의 지불옵션

 

판매자와 구매자의 지불옵션


 



신뢰가 더 많은 매출을 만듭니다.


사이버 범죄자들은 인터넷 쇼핑이 시작된 이래 전자 상거래 환경의 일부를 형성해 왔습니다. 

몇 년 동안 고객의 인지도와 보안 및 사기에 대한 교육 또한 증가했습니다. 


캐나다인의 53%, 영국인의 52%, 미국인의 49%는 사기의 위험이 

온라인 쇼핑의 피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인식은 사용자 행동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줍니다. 응답자의 81%는 안전하지 않은 

공공 Wi-Fi 네트워크에서 쇼핑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위험을 최소화하려는 의도적인 노력입니다. 


수집한 데이터는 사기가 상인의 수익에 미칠 수있는 지속적인 영향을 보여줍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는 속도와 편리함에 대한 안전성을 선호하기 시작했습니다. 




편리성이 뛰어난 보안


산업 전망과 소비자 태도 간의 대조는 뚜렷합니다.

36%의 상인은 편의에 영향을 줄 수있는 사기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소비자 중 56%는 2단계 인증을 포함하여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물론,이 데이터가 편리함이 창문 밖을 나가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어떤것이든, 상인들이 성공하기 위해 파업해야하는 균형이 얼마나 섬세한 지를 보여줍니다. 




선호되는 지불 방법


고객 선호와 업무 사이의 사기 위험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해야합니다. 


가맹점의 51%는 신용 카드 지불이 주로 고객 선호에

응답하여 향후 2년간 인기 급상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상인 중 60%가 신용 카드 지불을 사기에 가장 취약한 지불 수단으로 간주합니다. 


기존의 지불 옵션 이외에 클라우드 기반 지갑, 모바일 지갑 및 

cryptocurrencies와 같은 대체 지불 방식이 고객과 판매자가 합의할 수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고객은 이것이 향후 몇 년간 더 널리 보급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가맹점이 대체 지불 수단을 소개하고, 우선 순위를 매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