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신뢰의 기반을 만드는 보안
고객은 Paysafe의 최근 소비자 태도와 기대 연구인 Lost In Transaction :
Volume II 에 따라 이전보다 더 많은 보안 문제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영국, 미국, 캐나다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사기의 위험이
전자 상거래의 고유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81%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보안되지 않거나 공개된 WiFi를
피하는 등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하여 노출을 제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기는 여전히 문제입니다.
5명의 고객 중 1명이 영구적으로 많은 돈을 잃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다행히도 손실의 일부를 복구한 사람조차도
대다수의 경우가 상인의 신뢰가 영구적으로 상실된다는 것입니다.
즉, 느슨하거나 비효율적인 보안을 지닌 상인은 자신의 명성을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낮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Paysafe의 Lost In Transaction : Volume II는
상인의 보안에 대한 태도와 온라인 사기 퇴치를위한 전반적인 대비책을 탐구합니다.
상인들은 완벽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는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Lost In Transaction 보고서 의 볼륨 1이 보여주듯이 고객에게는 편의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쇼핑하는 방식을 너무 많이 바꿔 놓았고
모바일 지갑과 현금에 대한 다른 대안의 채택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고객은 쇼핑을 원하는만큼 빠르고 쉽게 안전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려고합니다.
보안이 더 이상 절충안이 아닌 하나의 요소로서
속도와 사용 편의성과 같이 고객 경험에 필수 요소입니다.
결론에 영향을 줄 수있는 단순한 조치가 아닌 보다 강력한 사기 예방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향후 수년간 충성도를 보장 할 수있는 신뢰의 기반을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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