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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AINMENT/Paysafe

Parks & Recreation과 Paysafe

 

Parks & Recreation과 Paysafe

 


Paysafe와 Amilia에서 최초로 보고한 보고서는 Parks & Recreation을 

스마트 시티 프로그램에 포함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강조합니다.


몬트리올, 2017년 11월 8일 Parks의 디지털 접근에 대한 최초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의 절반 이상(57%)이 지역 사회에 온라인 등록 시스템이 제공되면 

지역 공원과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더 많이 사용하게됩니다.

 

이 새로운 보고서는 선도적인 글로벌 결제 제공 업체인 Paysafe와 

첨단 레크리에이션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Amilia 가 공동으로 발행했습니다 .


현명한 도시 전략이 북미 전역에서 추진력을 얻으면서 많은 시도들이 

도시 운영 및 인프라 최적화에 주력했으며, 주민들이 지역 P & R 서비스를 

경험하는 방식을 변경하는 데보다 제한적인 초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Nielsen Company가 실시하고 Paysafe와 Amilia가 위임한 

이 보고서의 데이터에 따르면 거주자는 지역 P & R 부서의 디지털 전환 준비가 

되어 있으며 미국 응답자의 절반 이상 (57%)이 예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안된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 경우 인터넷을 통한 P & R 서비스, 그리고 지불 옵션의 

부족이 현재 P & R 등록 프로세스의 장벽이라고 답한 14%를 포함합니다.


"온라인에서 모바일 결제 및 디지털 지갑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은 다른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경험했던 것처럼 지역 P & R 부서에서 동일한 다양성을 기대합니다."

Paysafe의 Carla Erlick 수석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P & R 부서는 디지털 접근성 및 지불 방식으로 전환함으로써 시민 참여를 

향상시키고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의 사용을 늘릴 수 있습니다. "


미국인 응답자는 온라인 지불이 부족한 점을 나열하는 것 외에도 불만족스러운 등록 시간 (16%), 용량이 너무 빠른 활동(17%) 등 현지 P & R 서비스 액세스 및 사용을 방해하는 다양한 요인을 밝혀 냈습니다.


주민들의 일상 생활이 점점 더 디지털화됨에 따라 도시와 

지방 자치 단체가 지역 사회와 소통하는 방식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Amilia의 Alexandre Gauthier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파크 앤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에 대한 디지털 접근성은 미국 거주자에게 분명히 중요하며, 62%가 

P & R을 어디서 살 것인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Parks & Recreation 부서에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도시는 시민들의 참여와 지역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