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 Recreation과 Paysafe
Paysafe와 Amilia에서 최초로 보고한 보고서는 Parks & Recreation을
스마트 시티 프로그램에 포함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강조합니다.
몬트리올, 2017년 11월 8일 Parks의 디지털 접근에 대한 최초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의 절반 이상(57%)이 지역 사회에 온라인 등록 시스템이 제공되면
지역 공원과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더 많이 사용하게됩니다.
이 새로운 보고서는 선도적인 글로벌 결제 제공 업체인 Paysafe와
첨단 레크리에이션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Amilia 가 공동으로 발행했습니다 .
현명한 도시 전략이 북미 전역에서 추진력을 얻으면서 많은 시도들이
도시 운영 및 인프라 최적화에 주력했으며, 주민들이 지역 P & R 서비스를
경험하는 방식을 변경하는 데보다 제한적인 초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Nielsen Company가 실시하고 Paysafe와 Amilia가 위임한
이 보고서의 데이터에 따르면 거주자는 지역 P & R 부서의 디지털 전환 준비가
되어 있으며 미국 응답자의 절반 이상 (57%)이 예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안된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 경우 인터넷을 통한 P & R 서비스, 그리고 지불 옵션의
부족이 현재 P & R 등록 프로세스의 장벽이라고 답한 14%를 포함합니다.
"온라인에서 모바일 결제 및 디지털 지갑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은 다른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경험했던 것처럼 지역 P & R 부서에서 동일한 다양성을 기대합니다."
Paysafe의 Carla Erlick 수석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P & R 부서는 디지털 접근성 및 지불 방식으로 전환함으로써 시민 참여를
향상시키고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의 사용을 늘릴 수 있습니다. "
미국인 응답자는 온라인 지불이 부족한 점을 나열하는 것 외에도 불만족스러운 등록 시간 (16%), 용량이 너무 빠른 활동(17%) 등 현지 P & R 서비스 액세스 및 사용을 방해하는 다양한 요인을 밝혀 냈습니다.
주민들의 일상 생활이 점점 더 디지털화됨에 따라 도시와
지방 자치 단체가 지역 사회와 소통하는 방식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Amilia의 Alexandre Gauthier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파크 앤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에 대한 디지털 접근성은 미국 거주자에게 분명히 중요하며, 62%가
P & R을 어디서 살 것인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Parks & Recreation 부서에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도시는 시민들의 참여와 지역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ENTERAINMENT > Pays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방식을 활용한 공원과 레크리에이션 (0) | 2017.11.10 |
---|---|
paysafe는 한달에 고객수를 증가 시킵니다. (0) | 2017.11.09 |
paysafe 는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온라인 선불 결제 (0) | 2017.11.08 |
Lost In Transaction : Volume II의 4가지 핵심사항 (0) | 2017.11.08 |
Paysafe, 캐나다에서 Android Pay 제공 (0) | 2017.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