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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AINMENT/Paysafe

paysafecard 연구: 고객이 온라인 쇼핑을 중단하는 이유는?

 

 

고객이 인터넷에서 구매 프로세스를 중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후에, 최근의 연구에서 paysafecard가 물었다.

국제적 검토에서 웹 사이트 보안 문제가 가장 빈번히 언급 된 요인이었습니다.

연구에 참여한 대부분의 독일인들은 선호하는 지불 방법이 없어서 "지금 구입"버튼을 클릭하지 못하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온라인 상점의 성공 여부는 궁극적으로 고객이 장바구니를 채우는 것으로 시작하는

소위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실제로 완료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PaysafeCard에 , Paysafe 그룹 PLC의 인터넷 부분에 선불 현금으로 글로벌 시장의

선두 주자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그들에게 중요한 측면에 독일의 최근 연구 인터넷 사용자에 물었다.흥미로운 질문을했습니다.

왜 최근에 온라인에서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 했습니까?

결과는 결제 옵션, 결제 프로세스 중 보안 및 웹샵의 심각성 등 세 가지가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불 옵션

"왜 인터넷에서 최근에 물건을 사거나 제안을하지 않기로 결정 했습니까?

 "Paysafecard는 인터넷 사용자에 대해 알고 싶어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유 (연구 참여자의 44.8 %)는 원하는 지불 방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18 ~ 25 세의 인터넷 사용자 (58 %) 는 광범위한 지불 옵션을 중요시합니다 .

설문 조사에 따르면, 31 %는 이미 신용 카드로만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쇼핑을 반대했다.

무엇보다 젊은 세대는이 지불 수단 거부 :

이미 때문에 그들은 단지 지불 자신의 신용 카드로 지불 작업을 취소 한 경우 25 세에 18의 비율이 매우 높았다

 (에 비해 52.2 %가 , 36 ~ 50 세 : 25 %). 또한 최근 여성의 3 분의 1 (35.5 %, 남성 26.6 %)이 온라인 신용 카드 지불을 거부했습니다.

웹샵이 제공하는 지불 옵션이 많을수록 고객이 구매를 완료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결제 과정에서의 안전성

인터넷에서 쇼핑을하는 경향이 사람은, 보안은 중요하다 -이 여성과 남성에 대한 사실이다.

특히이 지불에 관해서. PaysafeCard에 연구의 참가자 56 %가 자신의 계정 정보와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 어디가주의를 기울여야을 나타냅니다.

 이 값은 특히 높은 (61.3 %)을하고 60 ~ 69 세이었다.

연구 참여자의 25.6 %가 이미 '나쁜 느낌 "을 지불하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구매에 대한 결정했다.

그들이 데이터를보고하지 않았다는 것을 지정해야하기 때문에 응답자의 30.6 %가 구매를 완료하지 않았다.
결론 : 계좌 번호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의 입력이 필요없는 경우에는 고객이 지불 옵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