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 계정의 오용 사건이 있었던 것 같다고 생각할 경우 저희 이메일 지원 양식을 통해
신고 제출하시면 저희가 해당 상황을 조사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아래에 연락처통해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이 최대한 빨리 처리되도록 신고 제출시 다음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 제목에 "계정 오용 의심" 포함하시고
◆ 구체적인 거래 내역 (시간, 날짜, 금액, 머천트) 알려주시고
◆ 계정에 마지막으로 로그인 언제 하셨는지
◆ 마지막으로 한 거래는 무엇인지
◆ 어떠한 유형의 거래였는지
◆ 금액과 통화는 무엇이었는지
◆ 자신이 직접 수행하지 않은 거래가 있으면 날짜, 금액 및 거래 번호(들)를 입력하시고
◆ 계정 정보를 누구와 공유하고 계신지
◆ 거래가 이루어졌을 때 귀하가 알고 있는 다른 개인이 계정 정보를 소유하고 있었는지
수령 시 NETELLER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귀하의 문의가 접수되었음을 확인하고 필요한 추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조사 진행되는 동안에 더 이상 사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계정 일시 비활성화해 드릴 수가 있습니다.
의심되는 계정 오용 조사가얼마나 걸리나요?
검토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들로 인해 특정 조사를 완료하는 데에 있어서 걸리는 시간을 정확히 제시하기는 어렵습니다.
'ONLINE BANKING > 넷텔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텔러 웹캠 공유 활성화하는 방법 (0) | 2017.11.15 |
---|---|
NETELLER 파헤쳐보기 (0) | 2017.11.15 |
해외 간편 지불 수단 (0) | 2017.11.14 |
비스트컴퍼니는 넷텔러 한국 지사입니다. (0) | 2017.11.13 |
많이 사용할수록 다양한 혜택의 넷텔러 VIP (0) | 2017.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