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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AINMENT/Paysafe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시 결제보안강화를 원한다

선도적 인 글로벌 결제 제공 업체 인 Paysaf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절반 이상 (55 %)이 온라인 쇼핑의 피할 수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깨우기 전화에서 Lost in Transaction 보고서는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시 보안에 대한 편리함과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널리 보편적 인 믿음과 모순됩니다.

대신, 소비자의 58 %는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필요한 보안 조치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반면,

이중 인증 (two-factor authentication)과 같은보다 안전한 지불 프로세스의 도입에는 2/3 (65 %)가 개방되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기업의 36 %만이 고객이 보안을 강화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거의 2/3 (62 %)는 긴 검증 프로세스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이 증가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지불 보안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 카트를 버리는 소비자는 10 명 중 1 명에 불과합니다.

버려진 카트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고객의 42 %에 따르면 거래 수수료 및 배송료가 숨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서 강조하고있는 또 하나의 핵심 쟁점은 위험과 수익 창출간에 균형을 이룰 때 상쇄되는 상인이다.

조사 대상 기업의 65 %는 ID 확인을위한 위험 기준을 낮춤으로써 고객 가입 및 거래량을 늘리고 싶습니다.

그러나 74 %는 사기성 거래를 줄이기위한보다 효과적인 검증 방법을 원하고 있으며 이는 수익 목표와의 잠재적 갈등입니다.

이러한 상충되는 견해는 거래 사기가 중역 회의의 최우선 과제라고 회사의 3/4 (71 %)이보고합니다.

또한 상인 중 43 %는 거래의 5 % 이상이 사기라고 말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10 개 기업 중 8 개 기업이 향후 12 ~ 24 개월 동안 사기에 대한 지출을 일반적으로 10 % 이상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합니다.

리서치에 대해 Paysafe의 최고 운영 책임자 (COO) 인 Danny Chazonoff는 "상인들이 직면 한 도전은 분명합니다.

가능한 한 가장 마찰없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과 위험 임계치를 줄이기위한 검증 방법을

강화하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위험과 편의 간의 상호 작용은 단순한 기술 그 이상입니다. "

기업이 사기성에 대처하려는 또 다른 방법은 전통적인 지불 방법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거의 40 %의 기업이 직불 카드와 수표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로 지불액이 감소하는 것을보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지불 방법의 사기에 대한 민감성은 신용 카드가 수표 (42 %), 직불 카드 (37 %) 순으로 응답 한 비율이 60 %로 가장 높았습니다.

이것은 소비자와 비즈니스 관점이 일치하는 영역입니다. 거의 1/4의 소비자가 작년에 신용 카드 사기를 경험했으며,

거의 5 분의 1은 상환을받지 못했습니다.

전통적인 지불 채널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자하는 욕구는 새로운 지불 방법에 상응하는 비즈니스 관심과 일치합니다.

업의 1/4은 2 년 이내에 Alexa와 같은 음성 활성화 시스템을 도입 할 것으로 보이며 18 %는 생체 인식 지불을 선호하고 5 명 중 1 명은 cryptocurrencies를 도입하려고합니다. 이것은 모바일 지갑을 도입 할 계획 인 26 %에 더 가깝습니다.

소비자 행동은 모바일 지갑을 채택하는 사용자가 4 명 중 1 명 (23 %) 인 상황에서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6 명 중 1 명은 생체 인식 및 음성 활성화 시스템을 사용했으며 11 %는 이미 지불을 위해 cryptocurrencies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