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INE BANKING/넷텔러

넷텔러(NETELLER) 통화변경?

 

 

넷텔러(NETELLER) 통화변경?

 

 

 

 

 

넷텔러의 계정 통화는 맨 처음 계정을 개설할 때 선택한 통화 만을 사용할 수 있고


추후에 변경은 어렵워요.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통화를 사용하고 싶을 때에는 기존 넷텔러 계정을 폐쇄하고


신규 계정을 개설해서 통화를 새로 선택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의 계정으로는 하나의 통화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십시오!!!


 

 



계정을 패쇄하고 다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반드시 넷텔러 본사에 문의주세요!


기존 계정의 정보를 신규 계정으로 옮겨줍니다.


새 이메일 주소로 신규 계정을 만들어야 하며 이 과정을 마치면 이전에 사용하던


이메일 주소도 새 계정에 연결을 시킬 수 있어요.



 




또한 사용하던 신용카드나 계정 잔액, ID 확인을 위해서 전송한 문서 또는 주소를 이전해 준다고 해요.


기존 계정에 등록 된 은행 정보는 옮길 수 없어요.


동일한 은행 계좌를 다시 사용하고 싶으면 넷텔러에 문의를 해야해요.


넷텔러의 기존 계정의 은행 계좌를 비활성화 시키면


새 계정에서 다시 등록이 가능해요.


하지만 은행 계좌를 새로 등록하면 인증 절차를 다시 한번 필요해요.


이렇게 기존 계정의 정보를 새 계정으로 옮기고 싶을 때는


넷텔러 신규 계정에 등록 된 전화 번호로 통화가 되어야만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