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INE BANKING/스크릴

스크릴(skrill) 고객지원은 어디로???

 

 

 

스크릴(skrill) 고객지원은 어디로???

 

 

 

 

스크릴의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서 알고 계세요?


스크릴의 온라인 고객지원은 어디까지 왔을까요?



 



 

먼저 스크릴의 고객지원으로 전화 고객지원이 있어요.


전화로 스크릴의 고객지원 팀과 통화를 할 수 있으면 상당한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두 번째로 스크릴의 고객지원으로는


이메일 지원을 이야기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메일 지원은 응답이 느리고 최대 24시간 이상 걸리는 경우도 있어요.



 


 

보통의 경우는 실시간 채팅 고객지원이 있지만


아직 스크릴은 그런 서비스는 없는것 같아요.


이메일과 전화 지원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루어지며


이메일 지원은 길게는 몇 일이 걸릴수도 있다고 해요.



 


결론적으로 스크릴의 고객지원을 받고 싶은 경우는


이메일보다는 통화를 하는게 더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