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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BANKING/넷텔러

넷텔러 지원서비스의 우수함


넷텔러 지원서비스의 우수함




Neteller는 고객 지원을 매우 광범위하게 제공하며 일주 내내 24시간 제공합니다.

 


전세계 어디서든 Neteller에 연락할 수 있는 직통 전화가 있으며, 또한 각 국가에서 통화할 수 있는 13개의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만일 계좌에 로그인 할 수 없으면 ‘전화 주세요’를 신청할 수 있으며 Neteller 상담원이 한 시간 이에 연락을 취합니다.

8개 국어로 이메일 지원이 가능하며 영업일 하루 이내에 선택한 언어로 응답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라이브 채팅 지원은 일주 내내 24시간 가능하여 즉석에서 상담원 중 한 명과 연결이 됩니다.

그러나 최초로 Neteller 라이브 채팅 지원을 연결할 경우 사용하고 있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정에

따라 팝업 창이 차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Neteller가 허용될 수 있도록 확인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지원을 크게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우선, Neteller에 가입된 사용자가 아니면 그들과 대화할 수 없습니다.

 일단 연락이 되면 예를 들어 어머니의 결혼 전 성, 처음 가진 강아지의 이름, 생년월일 등 가입 당시 입력한 보안 질문을 받게 됩니다.

계좌와 관련 없는 일반 적인 질문에 대한 응답을 받기 위해 보안 질문을 세가지나 응답해야 하는 것에 동의할 수 없습니다.

멋있게 보일 수 는 있지만, 일반적인 사항 때문에 5분이나 소비해서 얻는 답변이

이미 읽고 답변을 얻지 못한 페이지로 가는 링크에 불과한데 왜 보안 질문을 세 개나 응답해야 합니까?

서너 차례 라이브 채팅을 연결해 봤지만 한 번을 제외하고는 모두 도움란에 연결하는 주제에 링크하는 것 이외에는

훈련되지도 않고 도움을 주지도 못하는 경우뿐이었습니다.

각 상담원의 영어는 매우 부족하였습니다 (영어를 이중언어로 구사하는 사람에 대해 이이를 제기하는 것은 아니지만,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면서도 해결책을 제시하는 상담원을 수도 없이 봤습니다. Neteller 상담원은 이 부분에서 대단히 부족합니다).

 결코 기분 좋고 만족스런 경험은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