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INE BANKING/스크릴

스크릴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스크릴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Q 모바일 지갑은 어떤 것이며 어떻게 쓰입니까?

 

 

 

 

 

A 모바일 지갑은 고객이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된 계정에

돈을 입금 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전화를 통한 송금 서비스입니다.

 

 

 

 

 

Q 자금을 어떻게 추가 하여 보냅니까?

   

 

 

 

A 스크릴은 현지 은행,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디스커버 그리고 JCB를 포함한 결제 방식을 모두 이용하여 전송하는 자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받는 사람이 돈을 받을 수 있습니까?

 

 

   

A 보낸 돈은 즉시 자신의 스크릴 계정에 수신된다.

 

 

 

 

 

 

Q 송금 후 자신의 스크릴 거래를 취소 할 수 있습니까?

 

 

 

A 자금 수신의 스크릴 꼐정이 도착하면 송금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수수료를 포함하여 송금을 하였습니다.

통지받은 후 스크릴 계좌를 개설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14일 후 보낸 사람에게 다시 적립됩니다.

 

 

 

Q 돈을 받는 데는 얼마나 시간이 소요됩니까?

 

 

 

A 즉시 전송 및 현지 은행 인출 또는 국제 SWIFT를 사용을 통해 즉시 인출이 가능합니다.

 

 

'ONLINE BANKING > 스크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릴 온라인 고객지원  (0) 2016.11.11
스크릴 보안서비스  (0) 2016.11.11
스크릴 모바일 앱  (0) 2016.11.11
스크릴의 수상!  (0) 2016.11.11
스크릴 VIP클럽  (1) 2016.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