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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AINMENT/Paysafe

​Paysafe는 NewVoiceMedia를 통해 생산성과 고객 경험을 향상!!!!

​Paysafe는 NewVoiceMedia를 통해 생산성과 고객 경험을 향상!!!!


 


2001 년 4 월 27 일 런던 - 2017 년 4 월 27 일 클라우드 컨택 센터 및 내부 영업 기술 분야의 선도 업체 인

NewVoiceMedia 는 기업들이보다 성공적인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결제 회사 인 Paysafe가 작년에 비해 고객 지원 센터의 생산성을 2

0 % NewVoiceMedia의 ContactWorld for Service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고객 만족도와 상담원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Paysafe는 국경없는 마찰없는 지불 솔루션으로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데 중점을두고

새로 인수 한 회사와 디지털 지갑 제품을 통합 할 계획으로 고객 서비스 운영을 이전 및 확장했습니다.

NewVoiceMedia는 Paysafe에 일관된 높은 기준을 충족시킬 수있는 획일적 솔루션을 제공했으며,

5 개 대륙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24 시간, 일주일 7 일, 20 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ContactWorld의 Salesforce 통합은 들어오는 호출을 가장 적합한

Paysafe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로 지능적으로 라우팅하여 발신자의 정보에 즉시 액세스하고 상담원이보다

효율적으로 메모를 기록 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정교한 통화 녹음 시스템을 통해 Paysafe의 품질 팀은 통화 처리를보다 잘 평가하고 고객 경험 및 만족도에 대한 가치 있고

실용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퍼바이저는 실시간으로 통화를

모니터링하고 팀의 작업 부하를 더 잘 평가하며 통화 계획을 쉽게 변경할 수있어

수백 명의 상담원이 고객의 요구에 맞게 최적으로 할당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구현한지 1 년 후, Paysafe는 놀라운 결과를 보았습니다.

지능형 통화 라우팅을 통해 첫 번째 컨택 해상도가 20 % 향상되었습니다
평균 통화 처리 시간이 20 % 감소했습니다.
전화 포기 율은 5 %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클릭 투 다이얼 아웃 바운드 통화와 같이 사용하기 쉽고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기능으로 인해 상담원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Paysafe의 Digital Wallets 영업 및 운영 담당 부사장 인 Alessandro Bruno-Bossio는

"ContactWorld를 통해 우리는 고객 서비스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 대면 팀을위한 훌륭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우리는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고객 경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갖게되었습니다.

랩 시간이 짧아짐에 따라 상담원은 고객과 대화 할 수있는 가용성이 높아 졌으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현재 ContactWorld의 사용을

고객 서비스를 넘어 판매로 확대하고 있으며 판매 조직 전반에서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NewVoiceMedia의 최고 매출 책임자 인 Scott Sampson은 "Paysafe는 ContactWorld와 같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IBM의 통합 및 분석 기능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어드바이저의 성능,

생산성 및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클라우드 솔루션으로서 우리의 기술은 향후 성장을 통해 Paysafe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