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INE BANKING/스크릴

스크릴 기술인 지원은 어떤것 있습니까?

스크릴 기술인 지원은 어떤것 있습니까?


 


Skrill은 다른 지불 시스템과 달리 전화, 전자 메일 또는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24 시간 연중 무휴로 기술 지원을 제공하므로 팀과 연락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회사에 전화하는 것이 긴급한 지원을받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지만 사용자가

Skrill 웹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답변을 빨리 얻을 수 있고 도움말 섹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유럽 ​​국가에서는 기술 지원이 좋지만 미국 시민들은 보통 2 주 이내에 이메일을 보내고

시내 전화 대기열이 있지만 국경 간 연결이 고비용이어서 영어 팀이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없기 때문에 종종 빠져 있다고 느낍니다. 

일부 사용자는 이메일에 제공된 정보의 정확성에주의를 기울 였지만

대부분 유럽 이외의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하므로 개발 및 성장을 위해 Skrill 공간을 제공합니다.

국제 지불을위한 플랫폼을 선택할 때 Skrill은 특히 발신자와 수신자가 동일한 통화를 선호하거나

철수 한 후에 교환하는 경우에 가장 좋습니다. 플랫폼의 비즈니스 파트너는 종종 고객에게 보너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만 소비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상인이 회사 목록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자금을 보관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계좌로 안전하게 옮길 수있는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은행 옵션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Skrill은 결함 및 이점이있는 지불 시스템이므로 자금을 조달 할 방법을 찾을 때 고객은이 두 가지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