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
긍정적인 전환율은 고객에게 기본 위험없이 인기있는
지불 옵션을 제공 할 수있는 기능으로 향상됩니다.
상인들은 어떻게 고객을 만족시키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을까요?
1) 결제시 옵션 제공
바우처 클라우드(Bouchercloud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40%는 2개 이상의
지불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온라인 소매 업체에 대한 자신감이 더 많으며,
선호하는 지불 방법이없는 경우 60%가 구매를 취소한다고합니다.
2) 가격 및 T & C를 명확하게 표시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의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이
온라인 구매를 완료하지 않은 이유는 선적 비용 때문인 것으로 판명되었는데,
이는 중단된 온라인 구매의 44%가 이러한 이유로 인한 것임을 보여줍니다.
25%는 제품이 너무 비싸서 22%가 떠나기 때문에 온라인 상점을 떠납니다.
배송 비용이 구매 과정에서 너무 늦게 표시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필수 사항은 할부, 계좌 개설 및 전자
직접청구와 같은 결제에서 다양한 지불 옵션입니다.
3) 연락 가능한 전화 번호를 쉽게 볼 수있게하십시오.
소매 업체는 핫라인 번호를 포함하는 가치를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핫라인 번호는 무료 전화 번호)를 단순히 표시함으로써 회사는 유형이
실제적으로 나타나는 것처럼 온라인 상점의 신뢰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4) 신뢰 구축
자격 증명을 보여주는 인증서 및 인장은 더 많은 구매자를위한 필수 의사 결정 기준입니다.
온라인 상점에서 수상 경력이있는 인감 로고를 눈에 잘 띄게 표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유익한 'About us'페이지는 소매 업체의 이야기를 보여 주며,
구매자의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불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