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불 거절의 최소화로 고객 불만족 하락
지불 거절의 최소화로 고객 불만족 하락
지불 거절 최소화
제품 반품은 모든 소매 업체의 버그 베어인 반면, 사기성 지불 거부는 훨씬 위험합니다.
따라서 소매 업체는 고객 프로파일링 및 만족도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불 거절 및 철수 추세를 철저히 분석해야합니다.
단순히 공식적인 반품 정책을 따르는 것보다 소매 업체는
문제를 깊이 파헤 치고 지불 거절 이유를 찾아야합니다.
소매 업체는 고객에게 가능한 한 쉽게 수익을 돌려주고 정책을 명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지불 거절 비율을 낮추고 제품 설명의 정확성을 향상 시키면 불만족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피크 쇼핑 기간이 시작되기 전에 소매 업체는 상인 인수자가 처리하는
자신의 배후 지불 프로세스가 안정적이고 원활하며 빠르다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소매 업체의 지불 프로세스가 일년 내내 완벽하게 잘 수행 될 수 있지만
사용량이 많은 시간대의 압력은 성능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가맹점 인수자에게 다음 네 가지 질문을해야합니다.
1. 시스템이 트랜잭션 볼륨의 변동을 어떻게 처리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합니까?
2. 트랜잭션은 얼마나 빨리 처리됩니까?
3. 지불 정보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취한 조치는 무엇입니까?
4. 사기 해결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분명히, 소매 업체는 바쁜시기에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강력하고 탄력있는 지불 프로세스를 갖추는 것입니다.
가맹점 인수자는 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유형의 거래를 처리하고
비즈니스 최고점에 대처할 수 있어야합니다.
소매업자는 증가한 활동 기간을 지불 인프라의
약점이나 단점을 식별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해야합니다.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맹점 인수자와
협력하면 다음 수요가 많은 기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