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과 모바일 결제
현금과 모바일 결제
투명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고객은 온라인 상태에서도 변덕스럽습니다. 평균적으로 한 달에 두 번 장바구니를 포기합니다.
응답자는 기술 문제 (웹 사이트가 너무 느리거나 모바일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에서부터
불편한 배달 시간과 같은 물류 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유를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숨겨진 수수료와 비용이었습니다. 응답자 중 4명은
이러한 수수료 및 비용으로 인해 구매를 수행하지 않았으며 경쟁 우위를
이끌어내는 투명성의 중요성이 계속 강조되었음을 말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고급 단계에서 거래를 포기할만큼
숨겨진 수수료는 고객을 혼란스럽고 짜증나게 만듭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연령이나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전반적으로 그렇게 보이는 것입니다.
사람들과 현금의 관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현금은 시장에서 인기를 잃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응답자는 1년 전에 비해 적게 가지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2년 내에 더 적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고 예상합니다.
많은 미국인에게 메모와 동전은 여전히 선호되는 지불 방법입니다.
모바일 지갑은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현금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18-25 세의 86 %와 26-34 세의 89 %는 앞으로 2년 내에 더 많이 사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대체 지불에 대한 경로가 반드시 명확한 것은 아닙니다.
비접촉식 및 모바일 결제의 경우 보안 문제가있는 것으로보고되고 있습니다.
cryptocurrencies 및 생체 인식과 같은 혁신은 초기에는 열정적으로
채택되었지만, 주류가 되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소비자가 새로운 혁신에보다 편안 해짐에 따라,
소비자는 새로운 혁신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대부분은 지금 그들이 선호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맹점은 가능한 광범위한 고객층과 관련성 및 접근성을
유지하려면 현금 대체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지불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