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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를 근절하기 위한 기업의 보안조치

BEAST company 2017. 10. 19. 17:00

 

사기를 근절하기 위한 기업의 보안조치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사기가 불가피하다고 

생각하고 기업이 보안 조치를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결제 제공 업체인 Paysaf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절반 이상 (55%)이 온라인 쇼핑의 피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위한 모닝콜 통화에서 Lost in Transaction 보고서는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시 

보안에 대한 편리함과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널리 보편적인 믿음과 모순됩니다. 


대신, 소비자의 58%는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필요한 보안 조치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반면, 

이중 인증 (two-factor authentication)과 같은보다 안전한 지불 

프로세스의 도입에는 2/3(65%)가 개방되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기업의 36%만이 고객이 보안을 강화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거의 2/3(62%)는 긴 검증 프로세스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이 증가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지불 보안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10명 중

1명꼴의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 카트를 포기합니다. 

 

버려진 카트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고객의 42%에 따르면

거래 수수료 및 배송료가 숨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서 강조하고있는 또 하나의 핵심 쟁점은 

위험과 수익 창출간에 균형을 이룰 때 상쇄되는 상인이라고 말합니다. 


조사 대상 기업의 65%는 ID 확인을위한 위험 기준을

낮춤으로써 고객 가입 및 거래량을 늘리고 싶습니다. 

 

그러나 74%는 사기성 거래를 줄이기위한보다 효과적인 

증 방법을 원하고 있으며 이는 수익 목표와의 잠재적 갈등입니다.


이러한 상충되는 견해는 거래 사기가 중역 회의의

최우선 과제라고 회사의 3/4(71%)이보고합니다. 

또한 상인 중 43%는 거래의 5% 이상이 사기라고 말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10개 기업 중 8개 기업이 향후 12~24 개월 동안 

사기방지에 대한 지출을 일반적으로 10% 이상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합니다.


리서치에 대해 Paysafe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Danny Chazonoff는 

"상인들이 직면한 도전은 분명합니다. 가능한 가장 마찰없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것과 위험 임계치를 줄이기위한 검증 방법을 강화하는 것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위험과 편의 간의 상호 작용은 단순한 기술 그 이상입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이 사기성에 대처하려는 또 다른 방법은

전통적인 지불 방법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거의 40%의 기업이 직불 카드와 수표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 지불액이 감소하는 것을보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지불 방법의 사기에 대한 민감성은 신용 카드가 수표(42%), 

직불 카드(37%) 순으로 응답한 비율이 60%로 가장 높았습니다. 

이것은 소비자와 비즈니스 관점이 일치하는 영역입니다. 


거의 1/4의 소비자가 작년에 신용 카드 사기를 경험했으며, 

거의 5분의1은 상환을받지 못했습니다.


전통적인 지불 채널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자하는 욕구는 

새로운 지불 방법에 상응하는 비즈니스 관심과 일치합니다. 


기업의 1/4은 2년 이내에 Alexa와 같은 음성 활성화 시스템을 도입할 것으로 보이며 

18%는 생체 인식 지불을 선호하고 5명 중 1명은 cryptocurrencies를 도입하려고합니다. 

이것은 모바일 지갑을 도입할 계획인 26%에 더 가깝습니다.


소비자 행동은 또한 모바일 지갑을 채택하는 사용자가 

4명 중 1명(23%)인 상황에서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6명 중 1명은 생체 인식 및 음성 활성화 시스템을 사용했으며 11%는 

이미 지불을 위해 cryptocurrencies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