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AINMENT/Paysafe

연령대별 모바일 지갑 선호도

BEAST company 2017. 10. 25. 17:42

 

연령대별 모바일 지갑 선호도


 



TBD에서 Paysafe의 EVP 및 CPO인 Daniel Kornitzer는 사람들이 모바일 쇼핑에서 

장바구니 이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보는 방법에 대한 결과를 조사했습니다. 


미국, 영국 및 캐나다의 수천 명의 소비자들에게 수집한 조사 결과는 연령대별로 정의된 

통계간에 유의미한 차이를 보이면서 지급에 대한 몇 가지 견해를 나타냈습니다.



데이터 요소 1 : 85 %


이것은 향후 몇 년 동안 모바일 지갑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이 볼 수 있다고 말하는 18세에서 34세 사이의 비율입니다.


코니 쳐 (Kornitzer)는 소비자의 행동 변화와 항상 유동적인 

기술 환경의 변화로인한 합병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Youngsters는 서비스의 선택, 전달 및 지불 방식에 편의성, 응용 및 유연성을

기대하기 위해 "전세계의 Ubers에 의해 교육을 받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비접촉식 결제의 영향으로 미국 이외 지역에서는 NFC 결제 옵션이 

잘 정착되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통해 입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편의성이 흔들리는 현금에 비해 생체 인식 기술이 채택됨에 따라 

모바일 지갑 및 장치가 논리적으로 흐르고 있다고 Kornitzer는 전했습니다.


웹스터 (Webster)는 매장 내 모바일 지갑 사용이 상대적인 미국에서 견디기 어려웠다고 

언급하면서 비접촉 기술에 연계된 요인 이외의 요인들이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Kornitzer는 하드웨어를 결정 짓는 요인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젊은 사용자들에게는

특히 그렇습니다. 그는 상황과 유스 케이스가 폼 팩터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추운 날에 지갑을 파내고, 카드를 파내고, 터미널이나 ATM에 카드를 넣고 현금을 회수하기 위해 

장갑을 벗는 것을 싫어할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주머니에 넣는 장치를 선택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기업은 전통적 기술과 신흥 기술에 대한 지불 방식을

수락하고 처리하는 방식에있어 다양한 접근 방식을 취해야한다고

Kornitzer는 말하면서 모든 폼 팩터를 수용했습니다.




데이터 요소 2 : 25 %


이것은 현금이 없다고 말하는 캐나다 밀레니엄 세대의 비율입니다.


Kornitzer에 따르면 "현금이 없다"는 것은 무 현금화를 

의미하지는 않으며 경화 통화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인들은 실제로 현금 상품권과 같은 대체 지불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과 65세 이상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현금에 대한 태도 및 사용(또는 사용되지 않음)이라고 응답했습니다.


그는 전체적으로 사람들은 여전히 ​현금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Kornitzer는 개인 고객이 여전히 여러 신용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며,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우선 순위를 가지며 카드가 통과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한 옵션을 갖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현금은 거래를위한 안전망으로 사용됩니다. "현금은 기술이 필요 없으며 

거의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모든 연결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데이터 포인트 3 : 67 %


이것은 온라인 장바구니 를 포기한 밀레니엄 세대의 비율이며 , 따라서 거래 자체입니다. 

Kornitzer에 따르면이 데이터는 쇼핑 카트가 밀레니엄 세대에 의해 

사용 사례가 증가하는 곳에서 사용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코니 쯔 에르는 "주어진 힘은 더 많은 정보와 가격에

대한 사냥에서 막 믿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장바구니 포기는 계량 옵션 과정의 일부이며, 거래 납부료 또는 거래 수수료, 우유 부단함, 

재고 부족 또는 배달 시간 연장으로 거래가 미완성 상태가

되도록하는 자극을 받으면서 그는 말했습니다.


불만에 관한  데이터는 연령대에 따라 일관됩니다. 젊은 응답자의 30%는 위의 

65명의 군중에 대해 한 자리 숫자의 비율에 미치는 전달을 주요 요인으로 언급했습니다. 


지불 옵션의 부족은 18~ 25세의 26%와 가장 오래된

코호트의 9%에 대한 주요 요인으로 인용됩니다. 

"젊은 세대는 결제 수단 사용의 선두주자인 경향이 있으며 65세 이상은 

표준 방법에 더 많이 매달렸습니다."라고 Kornitzer는 말했습니다.


어떻게 브라우저를 구매자로 전환합니까? 웹스터 (Webster)가 물었듯이, 수수료는 소형 티켓 

품목을 추가로 지불 할 수있어 추가 비용이 품목 가격의 최고 40% 를 초과하지 않도록합니다. 


가맹점이 얼마나 적게 운송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있고 아마존은 

그 영역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무료배송은 여기에 포함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