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텔러는 크리스탈팰리스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 중입니다
Optimal Payments는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수상 경력이있는 NETELLER 서비스 및 2014/15 프리미어 리그 시즌 초반 팀 셔츠 앞면에 표시되는 Net + ® 카드 저축 상품에 대한 세계적인 인지도를 높이게됩니다.
NETELLER는 온라인 지불 공간에서 최초의 프리미어 리그 스폰서가 될 것이며 NETELLER의 마케팅 및 상업 목표를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달성 할 수있는 적절한 시너지 효과를 브랜드에 제공 할 것입니다.
특히, 아시아, 아프리카 및 아메리카 대륙을 포함한 NETELLER의 주요 성장 시장에서 신속한 다중 시장 브랜드 인지도, 큰 브랜드 신뢰도 및 가입 및 전환율을 제공하는 고객 및 판매자 목표를 지원할 것입니다.
100 가지 이상의 지불 방식과 복수 통화 옵션을 갖춘 200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매년 약 150 억 달러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Joel Leonoff, Optimal Payments의 사장 겸 CEO는 "Crystal Palace Football Club의 공식 후원사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최근의 뛰어난 성과와 미래의 성장 야망 측면에서 우리 두 기관의 유사성을 인정합니다.
"프리미어 리그는 전 세계 시청자 수 44 억 명으로 세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 세계의 혁신적인 지불 솔루션을 홍보하면서 리그에서 가장 흥미 진진한 팀 중 하나를 지원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리스털 팰리스 회장 스티브 패리쉬 (Steve Parish)는 "우리는 NETELLER를 탑승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온라인 지불 사업의 성장에 대한 열망에 정말로 흥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팀을 만나는 순간, 그들은 우리에게 맞는 파트너 인 것 같았고, 우리 클럽의 비전이 흥미 진진한 멀티 마켓 소비자 브랜드로 작업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Crystal Palace와 Optimal Payments는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우리가 서로를 도와 그 길을 계속 도울 수 있다고 확신한다. "
이 거래의 상업적 잠재력은 전세계 212 개 지역의 80 개 국제 방송사가 라이브로 취재하는 것을 포함하여 프리미어 리그에 대한 전세계적인 열정에 힘 입어 매년 8 월과 5 월 사이에 매주 수십억 페이지의 사설 미디어 토론을 독창적으로 다루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