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In Transaction : Volume II의 4가지 핵심사항
Lost In Transaction : Volume II의 4가지 핵심사항
Linden은 Paysafe의 " Lost In Transaction : Volume II "라는 백서에서
소비자가 전자 상거래 경험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보여준 백서의 내용을 말했습니다.
다음은 보고서에서 수집 할 수있는 4가지 핵심 사항 입니다..
1. 소비자는 사용자 경험 이상의 보안을 중요시합니다.
Linden에게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헤드라인을 장식한 끝없는 데이터 유출 사건이있었습니다.
이러한 피해의 수와 규모가 소비자들을 조심스럽게
만들고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상인들은 가맹점 인수 절차를 보다 긴밀하게 도와줄 것을
요구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Linden은 말했습니다.
2. 신뢰는 소비자의 데이터가 보호되는 방식에 기반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처음으로 작은 글씨를 읽고 있습니다.
이제 상인들은 소비자 데이터를 어떻게 저장하고 있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비자에게 데이터 저장에 동의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인수자 및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는 신뢰를 창출하는 중요한 요소이기도하지만
린든은 가맹점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보다 강력한 전자 상거래 보안 및
시장에서의 PCI 컴플라이언스 조치를 공개적으로 파악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신뢰가 항상 사실에 근거하지는 않습니다.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알고있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나타낼
가능성이 있지만 Linden은 그렇게 맹목적으로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Target , Home Depot 및 Equifax 와 같은 거대 브랜드는 거대한 사이버
공격을 경험한 반면 눈에 띄지 않는 제품은 더욱 안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맹점은 고객을 사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양질의 KYC에 투자 할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4. 돈으로 보안을 구매할 수는 없지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inden은 가맹점은 지속적으로 보안에 상당한
투자를 해야하지만 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사이버 범죄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기술이 진화해야하며
지불이 원활하게 진행되는 과정도 필요합니다.
상인, 은행 시스템 및 규제 기관은 보안이 최대한 강력해지기 전에
기여해야하며 그것이 완벽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린든은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