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BANKING/넷텔러
넷텔러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을 땐
BEAST company
2017. 11. 16. 16:56
때때로 NETELLER는 개인 정보와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의 계정 접근을 일시 중지해야 합니다.
계정 비활성화는 로그인 IP 프록시 또는 익명 서비스가 사용되는 경우,
제한된 국가에서 로그인이 발견된 경우,
또는 잘못된 암호, 보안 ID (2 단계 인증을 활성화 한 경우에는 보안 ID 대신 Google OTP앱에서 생성한 코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계정 ID로 로그인을여러 번의 시도가 이루어진 경우에 발생합니다.
비정상적 계정 활동으로 인해 귀하의 계정 보안이 우려되는 경우에도 계정이 폐쇄될 수 있습니다.
또한 NETELLER 계정은 하나만 가질 수 있으므로, 과거에 계정이 있었던 경우에는
새로운 계정을 개설하게 되면 즉시 계정이 폐쇄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와 상담을 하면,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이 계정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확인되지 않은 계정에 대한 계정 한도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관련 금융 및 자금 세탁 방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NETELLER 는 회원의 NETELLER 계정에서 보유할 수 있는 잔액에 대한 한도를 부과했습니다.
이러한 한도는 계정 유형 및 회원이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한도를 높이고 자금 이체 및 다른 인기 있는 NETELLER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계정 확인을 통해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