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옵션 규제의 키프로스
현재, 키프로스 공화국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게 가장 유명한 곳 중에 하나입니다.
슬프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키프로스가 유럽에서 “미개발된” 경제사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투자자들은 이 나라를 재정적인 규제가 제자리에 거의 있지 않은 단순한 나라로 봅니다.
그들의 왜곡된 생각으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현실에서 키프로스의 세금은 훨씬 낮기 때문에,
이 곳을 엄격한 규제를 피하기 위해서 사업 기반으로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영국 회사는 이익의 24%를 세금으로 내고 이것은 35%로 세금을 내는 미국에서는 더욱 높아집니다.
하지만, 키프로스는 세금이 10%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것을 고려하여, 많은 브로커들이 키프로스를 사업 기반으로 선택하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여러분 중에 많은 분들이 미국 당국으로부터 세금을 부과 받기를 원하지 않아서
아마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들이 미국 시장으로부터 클라이언트를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하는 것을 봤을 겁니다.
독일이나 영국과 같은 나라에서의 재정적인 규제 기준이 키프로스의 기준보다 높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이것은 유로존 시장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서 기인합니다.
유럽 연합 (EU) 의회는 유로존 안에서 재정적 시장의 규제 프레임 워크를 조화롭게 하기 위해서
금융 상품 투자 지침(MiFID)을 발급하였습니다. MiFID는 다양한 재정 시장을 하나의 시장으로 통합하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 보호를 증가시키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키프로스는 2007년의 투자 서비스 및 활동 및 규제 시장법 144 영향 아래에 MiFID의 규정에
완전히 어긋나지 않는다는 것이 표시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