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정 자격 증명을 재설정하는 방법
내 계정 자격 증명을 재설정하는 방법
NETELLER 계정의 보안 강화
올해 NETELLER는 전자 지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변경 사항으로 계정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따라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NETELLER 계정의 새 비밀번호를 만들고 확인합니다.
•세 가지 본인 확인 질문을 선택합니다(답을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보안 ID를 재설정합니다. 보안 ID를 재설정하려면 "계속"을 클릭합니다.
몇 초 후 새 보안 ID가 표시됩니다
(새 보안 ID를 기록해서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이 ID는 이메일로 전송해 드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안ID와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재설정하면 누군가계정을 해킹하기가
어려워지고 본인확인 질문이 여러개이면 나중에 계정자격증명을 변경하거나 회원서비스
에이전트와 상담할 때 신원을 안전하게 증명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계정자격증명을 업데이트 하기 전 까지는 NETELLER 계정에서 다른 사이트로 자금을 이체 할 수 없습니다.
계정에 다시 액세스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전자지갑에 로그인해서 계정자격 증명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계정자격증명을 재설정하기 어려운 경우 +44 20 3308 9525번으로 전화하시면 최대한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전화번호는 캐나다번호이며 장거리 요금이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 때 12자리 계정ID 번호를 준비해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