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BANKING/넷텔러

내 계정 자격 증명을 재설정하는 방법

BEAST company 2016. 11. 11. 10:50

 

 

 

 

내 계정 자격 증명을 재설정하는 방법

 

 

 

 

 

NETELLER 계정의 보안 강화

 

 

 

 

올해 NETELLER는 전자 지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변경 사항으로 계정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따라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NETELLER 계정의 새 비밀번호를 만들고 확인합니다.

 

세 가지 본인 확인 질문을 선택합니다(답을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보안 ID를 재설정합니다. 보안 ID를 재설정하려면 "계속"을 클릭합니다.

 

몇 초 후 새 보안 ID가 표시됩니다

 

(새 보안 ID를 기록해서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ID는 이메일로 전송해 드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안ID와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재설정하면 누군가계정을 해킹하기가

 

어려워지고 본인확인 질문이 여러개이면 나중에 계정자격증명을 변경하거나 회원서비스

 

에이전트와 상담할 때 신원을 안전하게 증명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계정자격증명을 업데이트 하기 전 까지는 NETELLER 계정에서 다른 사이트로 자금을 이체 할 수 없습니다.

 

 

 

 

 

계정에 다시 액세스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전자지갑에 로그인해서 계정자격 증명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계정자격증명을 재설정하기 어려운 경우 +44 20 3308 9525번으로 전화하시면 최대한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전화번호는 캐나다번호이며 장거리 요금이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 때 12자리 계정ID 번호를 준비해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