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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AINMENT/Paysafe

옴니 채널 전략

옴니 채널 전략

 


 

Paysafe Group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Oscar Nieboer)는 

상점에서 구매자를 만나는 상인들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11월 24일)와 사이버 먼데이(11월 27일)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므로 소매업자들은 옴니 채널 전략이 가장 큰 할인 날짜와 

크리스마스 쇼핑 기간의 비공식적 시작을 활용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전에 미국 중심의 이벤트였던 영국 소비자들은 작년보다 15% 

증가한 58억 파운드를 소비했으며 올해 영국 구매자들은 금요일 주말 

거의 101억 파운드의 지출로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에 따르면 모든 영국 소비자 중 적어도 4분의 1은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사이버 먼데이 구매를 계획하고 있고 77%는 

이러한 구매를 온라인으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전통적으로 매장 내 이벤트 였지만 기술은 

우리가 쇼핑하는 방식을 바꿔 놓았으며 점점 더 많은 소매상들이 

전자 상거래를 사용하여 판매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많은 청중을 끌어들이는 이점이 있습니다. 

계속 증가하는 스마트폰 사용과 결합된 전자 상거래의 확장으로 인해 

매장에서 휴대 전화로 물건을 구매하는 영국인의 41%가 "듀얼 브라우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옴니 채널환경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듀얼 브라우징의 중요성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소매 업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환경 모두가 긍정적이고 번거롭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거래에는 최소한 동일한 이용 약관이 필요합니다.


고객 경험의 핵심 부분은 지불 프로세스입니다. 

그것은 종종 거래의 마지막 단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틀림없이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중요한 판매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객이 선호하는 지불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현금의 진화로 인해 소비자는 모바일 지갑 (24%)과

크립토 크로스(12%)를 지불에 사용했습니다.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는 매장 구매(51%)를 할 때 소비자의 가장 많은 선택으로 남아 있지만 

소매업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다른 지불 방법의 등장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