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국가에서 지원되는 지불옵션
Paysafe 데이터에 따르면 20%의 온라인 쇼핑객이 바구니를
버리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지불옵션이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 새로운 결제 옵션이 너무 많아 소매 업체가 올바른 방법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할 수도 있지만 보안 및 인증에 대한 문화적 맥락과 태도가
성공적인 판매를 종결 짓는 것과 경쟁 업체를 잃는 것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고객은 원하는 방식으로 지불 할 수없는 경우 거래를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한 나라에서 다른 나라까지 격렬하게 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선호하는 지불 방법이지만,
독일인은 여전히 인보이스로 지불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Paysafe의 Turnkey에는 대안적이고 현지화된 지불 방법 모음이 있습니다.
또한 150개국에 걸쳐 100개 이상의 통화를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지역에서 더 쉽고 빠르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ENTERAINMENT > Pays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ysafe, 사업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 (0) | 2017.11.28 |
---|---|
페이세이프의 6개월 중간결과 (0) | 2017.11.27 |
옴니 채널 전략 (0) | 2017.11.24 |
Paysafe, 4 억 7 천만 달러의 결제 솔루션 인수!! (0) | 2017.11.24 |
Comandia와 Paysafe (0) | 2017.11.23 |